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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의 진화, 포스트 인상주의에서 네오 인상주의로카테고리 없음 2024. 1. 26. 09:38
Rewald는 "포스트 인상주의"라는 용어는 매우 정확하지 않지만 매우 편리한 용어이다"라고 했습니다. 1886년 이후의 인상주의에서 파생된 프랑스의 시각예술에 한정되어 있는 경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월드의 역사적 데이터에 대한 접근은 분석적이라기보다는 서사적이며, 이 점을 넘어 그는 '정보원이 스스로 말하도록 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믿었습니다
모더니즘이나 심볼리즘 같은 경쟁 용어는 문학이나 건축, 기타 예술도 다루기 쉽고 다른 나라로도 확대되었습니다.
* 따라서 모더니즘은 프랑스 혁명을 넘어 계몽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프랑스에 뿌리를 둔 국제 서양 문명의 중심적인 운동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상징주의는 1세기 후 프랑스에서 출현하여 개인적인 접근을 암시한 개념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방 국가의 전통이나 개별 환경이 나란히 설 수 있었고, 처음부터 다양한 예술가들이 어떤 상징적인 이미지를 실천하고 있어 극단적인 입장으로 나뉘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비스는 전통과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합성을 찾기 위해 단결했고, 나머지는 전통에 충실했다, 많거나 적거나 학술적인 형태로 그들이 신선한 콘텐츠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상징주의는 종종 환상적이고, 밀교적이며, 에로틱하고, 기타 비현실적인 주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최근의 논의에 대응하기 위해 '포스트 인상주의'라는 말의 내포는 다시 도전받았습니다. 알랭 바우네스와 그의 협력자들은 1914년과 제1차 세계대전의 시작까지 대상 기간을 확대했지만, 1890년대에는 프랑스에 대한 접근을 널리 제한했습니다. 다른 유럽 국가들은 표준적인 의미로 되돌아갔고 동유럽은 완전히 배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1886년의 고전적인 인상주의와 포스트 인상주의 사이에는 분열이 있을 수 있지만 포스트 인상주의의 종언과 그 정도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 중입니다. 보네스와 그의 공헌자에게도, 리왈드에게도, '큐비즘'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이며, 큐비즘은 처음부터 프랑스에서, 나중에는 영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면 동유럽 예술가들은 서양 전통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추상적이고 지상주의적이라고 불리는 회화 작법을 20세기까지 전파했습니다.
현재의 논의에 따르면, 포스트 인상주의는 1886년부터 1914년 사이에 프랑스 미술에 초점을 맞추어 클로드 모네, 카밀 피사로, 아우구스트 르누아르와 같은 인상파 화가들의 입장이 바뀐 것을 재검토할 때 엄격한 역사적 방법으로 레월드의 정의 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용어인, 그 외 - 세기가 바뀔 때의 모든 새로운 학교와 운동 - 클로이순니즘에서 큐비즘까지입니다. 1914년 7월~8월의 선전포고는 아마도 제2차 세계대전의 시작을 훨씬 뛰어넘을 것이며, 유럽 문화사의 중대한 단절을 의미합니다.
"포스트 인상주의" 작품에 대한 일반적인 미술사 정보와 함께 온라인에서도 사내에서도 추가적인 역사, 정보, 갤러리 작품을 제공하는 박물관이 많아 미술이나 전통예술의 응용 측면에서 "포스트 인상주의"의 더 깊은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특정 국가에 대한 포스트 인상주의
모더니즘의 도래: 포스트 인상주의와 북미 예술 1900-1918 피터 모린, 주디스 질처, 윌리엄 C. 1986년 애틀랜타의 하이 뮤지엄에서 개최된 전람회 카탈로그 Agee는 북미 포스트 인상주의의 주요 개요를 소개했습니다.
캐나다의 포스트 인상주의는 포스트 인상주의의 부산물입니다.1913년 몬트리올의 봄 예술 협회는 랜돌프 휴튼, A.Y. 잭슨, 존 라이먼의 작품을 포함했습니다: 몬트리올 데일리 목격자와 몬트리올 데일리 스타에 의해 날카로운 비평으로 리뷰되었습니다.포스트 인상주의는 마티즈와 함께 배운 라이먼의 회화까지 확대되었습니다. 라이먼은 이 용어를 옹호하고 쓰고 그것을 정의했습니다. 그는 현대 미술의 위대한 전시회로 묘사한 영국 쇼를 언급했습니다.
캐나다 예술가들과 전시회캐나다에서는 다양한 예술가가 이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제임스 윌슨 모리스, 존 라이먼, 데이비드 밀른, 톰 톰슨, 그룹 7의 멤버인 에밀리 카가 있습니다. 2001년, 오사와의 로버트·맥러플린·갤러리는, 1900~1920년에 캐나다에서 개최된 여행전 「근대의 탄생: 포스트 인상주의」를 개최했습니다.
신 인상주의
신인상주의(Neo-Impressionism)는 프랑스의 미술평론가 펠릭스 페네온이 1886년 조르주 수라에 의해 창설된 예술운동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서랏(Surat)의 대표작인 "라 그랑 쟈트 섬의 일요일 오후"는 파리 예술가 협회(Société des Artistes Indépendants)의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여져, 이 운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당시 프랑스 근대화의 정점에서 많은 화가들이 새로운 창작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신인상주의 신봉자들은 풍경뿐만 아니라 현대 도시의 장면에도 흥미를 느꼈습니다. 선과 색의 과학적 해석은 네오 임프레션주의자들에 의한 현대 미술의 특징을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포인티리스트와 디비저니스트의 기술은 신인상주의 초기에 주목받았던 기술이었습니다.
신인상주의는 회화에서 최초의 진정한 아방가르드 운동 중 하나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19세기에 신속하게 등장한 이 운동은 나중에 아나키즘과 강력한 연관성을 가졌습니다. 이 운동과 스타일은 현대 과학, 무정부주의 이론, 19세기 후반 학술적 예술의 가치에 대한 논의에서 '조화적'인 비전을 실현하려는 시도로 간주됩니다. 이 운동의 예술가들은 "이상과 현실, 도망자와 본질, 과학과 기질"의 거대한 결합을 추구하기 위해 광학적이고 심리 생물학적인 이론을 적용할 것을 약속했습니다.